프로세싱을 사용하다 보면 Video 라이브러리의 LiveCam을 사용해야 할 때가 있는데.
노트북에 웹캠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이게 실행이 안 될 때가 있다.
//Try
video = new Capture(this, width, height)
//Error
//Processing video library using GStreamer 1.16.2
//IllegalStateException: Could not find any device
그럴때는 아래처럼 "pipeline:autovideosrc"를 적어주면 된다.
video = new Capture(this, width, height, "pipeline:autovideosrc");
Capture함수는 Capture의 인자로 deviceName도 받을 수 있도록 오버로딩되어 있는데.
명시적으로 os에서 인지하고 있는 videoSrc를 넘겨주면 해결된다.
이 게시글의 도움을 받음
https://discourse.processing.org/t/capture-cam-fail-video-library-issue/26506/2
'개발 조각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Python - TextToCsv (0) | 2022.07.17 |
---|---|
Python - Torch 챗봇 테스트 (0) | 2022.06.12 |
Phthon - Web 정보 긁어오기 (0) | 2022.05.30 |
Unity UI 컴포넌트 캐싱[0] (0) | 2022.05.20 |
Unity 씬에서 선택한게 하이라키에서 안잡힐 때 (0) | 2022.03.2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