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y - 인스펙터 두개 띄워놓기
유니티에서 작업할 때, 인스펙터에다가 뭘 끌어서 놓아야 할 때 종종. 드래그해야 하는걸 클릭을 해버리는 바람에 클릭된 오브젝트의 상세정보가 뜨면서, 다시 원 오브젝트를 포커싱해야 할 때가 생긴다.
그런 짜증나는(!) 상황에는 인스펙터를 두개 띄워놓으면 해결할 수 있다.
↑ 이것처럼 창 우측 상단의 ⋮ 버튼을 누른 뒤. AddTab > Inspector를 하면 인스펙터를 하나 더 열어놓을 수 있다!
그 다음에 새로생긴 인스펙터의 자물쇠를 눌러서 잠가놓으면, 선택된 오브젝트를 계속 인스펙터상에 포커싱해 둘 수 있다.
'개발 조각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Processing - Mac에서 Cam을 찾지 못할 때 (0) | 2022.07.23 |
---|---|
Python - input = input() 문제 (0) | 2022.07.22 |
Python - TextToCsv (0) | 2022.07.17 |
Python - Torch 챗봇 테스트 (0) | 2022.06.12 |
Processing - Video_Capture가 작동하지 않을 때 (0) | 2022.06.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