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요
[게임메이커스 소셜클럽] 개인 미션이었던 아티클이 발행되었다..! (야호)
게임메이커스 소셜클럽?
쿡앱스에서 주재하는 사교클럽(?)으로 게임을 만드는 사람들이 3주에 한번씩 퇴근 후에 모여 서로간의 노하우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공유하는 자리이다.
거칠게 각 일정을 요약하면 발표 - 자유교류 - 뒷풀이 형식을 하고있는데. 각자의 영역에서 파이팅하는 사람들을 많이 만날 수 있었어서 정말 좋은 경험이었다. (진짜로 한번 해보기를 강력하게 권한다)
아티클
참여하면 스터디, 발표, 아티클 미션을 선택해서 진행할 수 있는데. "디자이너를 위한 개발 입문 가이드"도 쓸 겸 아티클을 신청했다. 데드라인은 마지막 모임 전후였고, 이렇게 잘 올려주셔서 여기에도 공유한다. 저 주제로 글을 써보려고 거의 몇 년을 밍기적댔던 것 같은데 역시 사람은 마감이 있어야 작업을 한다. 하하
세부 입문보다는 대략적인 원리를 전달하고 싶었는데.. 과연 잘 되었으련지 (일단 읽어본 주변인들은 "유쾌하게 잘 썼네"라는 반응이기는 했다). 최근 개인 사정으로 바빠서 3개월 정도 게시글 발행을 통 못하고 있었는데. 이렇게 글이 올라온걸 보니 힘이 난다. 다시 파이팅 해야지. 파이팅이다!!
'개인 작업 목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ity - RunRunPalmerChan (2) | 2023.12.18 |
---|---|
C# - Dobu Calculator (망할 가챠 확률 계산기) (4) | 2022.12.23 |
Sample Project - 연습을 위해 작성된, 캐쥬얼 핵 앤 슬래시 장르의모바일 게임 제안 (0) | 2022.12.05 |
Unity - 달팽이 키우기 (0) | 2022.10.01 |
Web - 작업저장용 웹(2020) (0) | 2022.10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