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업기간 :
2022.03 ( 1주일 정도 )
작업인원 :
1명
프레임워크 :
unity (2020.3.19f1)
1. 개요
양손이 자유로운 환경에서 스킬을 사용할 때, 버튼이 아니라 인술을 쓰듯 스킬을 지정할 수 있다면 재밌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퇴근 후 진행했던 토이 프로젝트이다. VR환경 자체는 예전에 연구할 때 구성해둔게 있어서 시간을 많이 아낄 수 있었다.
구현 자체는 각 트리거의 수인(手印)을 리스트로 저장해두고 있다가. 실행 시 특정한 패턴이 리스트에 존재하는지 검사하는 단순한 패턴을 참조했다. (코드 전문은 깃헙에 올려두었다.)
https://github.com/BaekNothing/ninjaVR.gi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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